본문 바로가기

Yoann Gourcuff/french delight

[Q&A] 구르퀴프와의 5분



 

구르퀴프와의 5분

이 프랑스 미드필더가 5분간 5개의 질문에 답해주었다



좋아하는 배우!

- 윌 스미스요. 정확한 이유는 없지만 난 그냥 그가 좋습니다. 그는 서로 다른 많은 역할을 연기할수 있죠. 어떤 영화에서 그는 아주 재미있지만, 또한 감동을 주기도 합니다. 내가 보기에 그는 그 어떤 역할도 소화할수 있을거 같아요. 


꿈의 휴가!

- 호주로 가고 싶어요. 호주는 내게 항상 좋은 인상을 준 곳이기 때문입니다. 호주가 꽤 좋아보여요 - 딱히 특별한 이유는 없고 그냥 호기심 때문입니다.


꿈의 식사!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파스타입니다. 이탈리아에서 2년을 보내고 난 뒤로 난 파스타와 뗄래야 뗄수 없는 관계가 되었죠. 전채요리로는 푸아그라를 좋아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때 많이 먹는데 난 푸아그라를 정말 좋아해요. 디저트로는 꼭 티라미수여야 하죠!


가장 열광적인 팬들!

- 남미의 팬들이 축구에 대해서는 정말 열정적이니까, 아르헨티나 팬들이라고 하겠습니다. 그 다음에는 이탈리아, 스페인 정도가 되겠네요.


좋아하는 음악!

- 나는 말 그대로 모든 종류의 음악을 듣습니다. 팝에서 일렉트로닉을 거쳐 클래식한 프랑스 샹송같은 오래된 음악까지 모든 것을요. 물론 최신 음악도 좋아하지만 그냥 모든 음악을 듣습니다. 정말로요.




번역: 페레소녀
원 출처: 영국 주간 축구 잡지 Match! 2010년 6월 22-28일자 (사진 제외)
(Thank you for uploading Sempre-yoann @ Tumblr! :)
출처:
http://yoanngourcuff.tistory.com




아래는 잡소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