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씨
내가 프랑스 갈때까지 이적하디마
하긴 너님이 잘해야 이적을 하던가 말던가 하겠지 ㄱ-)
그리고 구요안과 10년 가까이 우정을 쌓고 연애를 하고 계시는 요리스 오빵이 프랑스 언론 RMC와의 인터뷰 중에 구요안에 대해 말했다고 하네요.
요리스 오빵은
- 그(구르퀴프)는 부상을 반복해서 겪는, 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또 그는 자신의 커리어에서 스스로의 모습을 (역주: 축구 내적인 모습인듯) 재정립해야하는 지점에 서있다. 그는 지난 2, 3년동안 몇 번의 안좋은 경험을 했지만 그는 더 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이다. 그는 지금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중이고 또한 자신의 머리속에서 근심거리를 없애기 위해 노력중이다.
요리스오빵은 며칠전에 2년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는 소식이 구단 공홈에 올라왔는데(그래서 계약만료가 2015년으로 연장되었어영)
뭐 이 상황에서의 계약연장은 이적료 더 받으려고 하는 의미도 상당히 크니께여^.ㅜ
그래도 잘됬읍니당.
마지막으로 리옹의 레미 가르드 감독은 주중에 있었던 인터뷰에서 요안에 대해
- (수술 후) 복귀가 처음 예상했던 것 보다 약간 늦어지고 있다. 하지만 나는 당연히 그를 신뢰하고 있다. 나는 그가 최대한 빨리 복귀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자신이 예상한대로 일들이 흘러가지 않을때, 당신은 스스로에게 질문들을 던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이 문제의 끝에 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