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a Green

[Interview] 에바 그린, 별 속에서 비치는 어두운 빛 하나




26일 프랑스 일간지인 르 몽드 지에 실린 '프록시마' 관련 에바 인터뷰를 번역해보았다.




아오 이게 유료기사였는데 기사 하나만 결제하는게 안되기도 했고

기사별로 기사 한건당 얼마 이렇게 결제하기만 하면 되는, 세계 각국의 상당수 일간지+잡지를 합법적으로 보여주는 앱이 있는데

거기에 르몽드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르몽드 웹사이트에서 1달권 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치사하다 증맬... 프렌치 바게뜨 깽깽이들 치사하다 진짜...




결제한김에 불어공부나 해야지...






그렇게 눈물의 카드결제를 해가며 본 기사는 아래에 있따